본문 바로가기

PDP/PDP란?

* PDP생육광선의 다양한 기능과 구조

원적외선 중에서도 가장 인체에 유일한 작용을 하는 것이 4~14미크론의 파장을 가진 생육광선입니다. 4~14미크론의 파장을 가진 생육광선 만이 생물의 세포와 공명하여 인체에 유익하게 작용한다고 하는 사실을 꼭 기억해야 합니다.  

1981년 미국항공우주국(NASA)가 실시한 연구결과의 발표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그것은 '우주로부터 지구에 쏟아지는 태양빛 중 4~14미크론의 파장을 가진 생육광선이야말로 인체에 매우 유효하게 작용하며, 생물의 생존에는 절대 불가결한 존재이다' 라고 발표한 것입니다.

생육광선은 물 분자 클러스터를 작게 만듭니다.

인간의 혈액은 83%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모세혈관의 흐름이 좋아지고 체액도 세포막을 매끄럽게 통과하게 되며, 세포에 지속적으로 영양이 공급되고 노폐물의 배출도 용이해집니다. 결국 세포 하나하나가 활성화되고 건강해지기 때문에 몸 전체의 신진대사가 좋아짐은 물론 미용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PDP는 인간이 본래 가진 에너지를 증폭시킨다.

나노 다이아몬드는 빛이 없어도 촉매작용을 발휘하는데, 이것을 전하이동촉매라고도 부릅니다. 폴리에스테르와 같은 합성섬유로 만든 옷을 입으면 마찰에 의해 정전기가 발생하게 됩니다.

PDP 섬유 역시 섬유의 일종이기 때문에 당연히 마찰에 따르는 정전기를 품고 있는데, 이 축적된 정전기가 PDP 섬유의 역할을 활성화시켜준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즐PDP 섬유는 인체에서 발생되는 생육광선을 시작으로 하여 여러 가지 외부 에너지를 받아들여, 생육광선을 방사하고 있는 것입니다.

생육광선은 생물세포와 공진, 공명한다.

인간의 표준체온은 36.5도 입니다. 이것은 9.4미크론의 파장영역에 해당하며, 생육광선의 정 가운데 정도의 파장이 됩니다. PDP의 파장이 4~14미크론, 인간이 가진 파장도 4~14미크론, 이 두 가지가 접근하였을 때 일어나는 현상이 바로 [공진, 공명현상] 입니다.

혈류를 촉진시키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생육광선

PDP는 물의 클러스터를 작게 하여 매끄럽게 혈관 속을 흐르게 합니다. 혈류가 좋으면 몸속에서부터 따뜻해집니다. 생육광선은 물의 분자를 공명, 진동시키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스로 발열현상을 일으켜 온도가 낮은 부분의 온도는 상승시키게 됩니다. 이것이 몸속에서부터 따뜻해지는 이유입니다. PDP가 냉체질에 뚜렸한 효과르 보이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인간의 신체 중에서 비교적 저온인 곳은 허리입니다. 따라서 PDP를 사용한 뒤 요통이 나았다고 하는 것도 같은 원리라 할 수 있습니다.

 

  010-3952-2583

http://www.pdpheal.com